300만원대중고차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건희 조회 12회 작성일 2022-04-04 20:35:41 댓글 0

본문

300만원대 중고차 추천 TOP5 : 준중형차편

300만원만 있어도 좋은 중고차를 살 수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차량은 바로 ㅇㅇㅇ입니다.
깔끔정리 : 소비자 입장에서 중고차를 사면서 바라는 점은, <수리할 필요가 전혀없는 신차같은 완벽한차>! 라기보다는, 어느 정도의 수리는 감당은 하겠는데 수리할 부분이 있는건지, 있으면 정확히 어디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정확하고 투명한 정보공개가 되는 차!> 라고 생각합니다.
박무진 : 와...진짜 알고리즘으로 우연히 들어와서 영상보고 바로 구독누릅니다!
이거야말로 윈윈 아닐까요?
저만 해도 정직하지 못한 딜러시라면 저렇게 떳떳하게 얼굴,번호 공개하며 유튜브 안하시겠지라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중고차 살때 팀장님께 연락드리고 싶어지는 영상이네요!
너무 멋진 일 하십니다 건강하세용!
아재아재신촌아재 : 저도 단순 출퇴근용 저렴히 중고 쌔컨카를 찾는데. 보다보니. 참 소비자를 위해 친절하게 상담해주듯 설명해주시니 감사할따름이네요! 감사의 의미로 추천꾸욱! 했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달려 : 실력있는정보로 정확한 장단점을 잘짚어주시네요~^^
camomile 95 : 영상 잘 봤습니다! 추천해주신 차량들로 알아보려는데, 적정한 주행거리나 최대치는 어떻게 될까요?

300만원대 중고차, 순위 매겨본다면 1등은?

다들 300만원대 중고차로 나름의 장점이 있지만,
제 주관적으로 순위를 한번 매겨봤습니다!
여러분들께선 어떤 차량이 가장 끌리시나요?

▶ 윤성준 중고차 홈페이지: http://yooncar.com
▶ 윤성준 중고차 대표번호: 010 - 3121 - 5239

#300만원대중고차 #300만원중고차 #중고차추천
예나 유 : 취향은 포르테인데 i30가 활용도가 조아보여요 ㅎㅎ
도미닉토레타 : 포르테 mpi매물이 없어서 10년식 gdi 370에 업어온 사회초년생인데 출퇴근용으로 잘타고 있습니다

일단 잔고장없이 배터리만 한번 교체하고 아직까지 돈들어간곳이 없네요.
될놈 될 : 어머니차 바꿔드릴려고 아반테HD 보는데 실 매물이 거의없네요;; 그래서 MD 보고있는데 방송보니 단점이 뒷서스펜션 문제있다고하여 쫌매걱정됩니다;;;
송하늘 : 와 감사합니다ㅋㅋ
이수영 : 왜 라프는 없는거죠!?

300만원대 중고차 추천 TOP5 2편 : SUV 편

300만원만 있어도 좋은 중고차를 살 수 있습니다 2편
가장 추천하는 차량은 바로 ㅇㅇㅇ입니다.
이병헌찐팬 : 정말 자동차에 대한 배경지식이 풍부하다는게 느껴지고 정보전달력이 좋으시네요 ! 중고차 구매 예정인데 모든 영상 정주행 중입니다. 정카님 판매하시는 차량도 구입 가능한가요?
수처럼~ : 체계적이고 신뢰가있는 추천및 진실이네요
승승장구 하실겁니다 ^^
작업반장 : 영상 몇 개 봤는데 볼수록 매력이네요. 누구도 안해주는 자세한 설명 .. 중교차 여기서 사야겠네요
Roh묵향 : 정카는업뎃이잦아서좋다
초심잃지마시고 쭉쭉 예스카처럼되시길
윤석영 : 1,2등 차량들 고압펌프 누유 수리는 꼭 하시고 타셔야 합니다
......같은 엔진 싼타페 급발진으로 운전자 제외 사망사고 원인으로
고압펌프 누유로 인한 급발진이 의심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체부식 리콜도 있으니 같이 받으시면 좋습니다
(근데 이건 1급 정비소 가야 할 지도 모르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 

#300만원대중고차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75건 3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